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이동하는 가장 빠르고 저렴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하루카" 열차라고도 알려진 공항 급행 열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성비 좋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은 난카이 공항 급행 열차가 있습니다.

     

     

    가장 빠른 이동 수단 : 하루카 특급열차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 시내를 연결하는 직행 열차 서비스입니다. 하루카 열차는 자주 운행되며 신오사카, 덴노지, 오사카역을 포함한 오사카의 주요 역까지 직항 및 제한 정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역까지 소요시간은 약 50분입니다.

     

    - 비용: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역까지 하루카 급행열차의 편도 티켓 비용은 약 2,400~3,000엔입니다. 이코카 & 하루카 패키지 상품이나 JR 패스 이용 등 다양한 할인 옵션도 있습니다.

     

    -접근성: 기차는 공항 터미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여행자를 기차 플랫폼으로 안내하는 표지판이 영어로 제공됩니다.

     

     

     ▼ 하루카 특급열차 예매는 아래 ▼ 

     

     

    오사카 공항 이동 - [교토행/편도] 하루카 특급열차 간사이 공항→교토 편도 성인권 (만 12세 이상

    간사이 공항, 덴노지, 신오사카, 교토 및 기타 간사이의 주요도시로 직접 연결되는 편리하고 편안한 하루카 특급 열차입니다. ※ 본 상품의 유효기간은 구매 후 90일 입니다. 티켓 이용 예정일이

    www.myrealtrip.com

     

     

    가장 가성비 좋은 이동 수단 : 난카이 공항 급행 열차 및 지하철

     

    또는 간사이 공항에서 난카이 공항 급행 열차를 타고 난바역까지 간 후 오사카 메트로 지하철 시스템으로 환승하여 오사카 시내 목적지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은 약간 저렴할 수 있지만 하루카 급행열차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 비용: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난카이 공항 고속열차의 편도 티켓 비용은 약 920엔입니다. 또한 난바역에서 오사카 시내의 최종 목적지까지 지하철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 접근성: 난카이 공항 고속열차는 공항 터미널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영어로 안내하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하지만 난바역에서 지하철 시스템으로 환승하려면 역을 통과해야 할 수도 있어 처음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외에는 리무진 버스도 있는데 리무진 버스는 간사이 공항과 오사카 역, 난바 역과 같은 주요 호텔과 기차역을 포함하여 오사카 시내의 여러 위치 사이를 운행합니다. 라무진은 교통 상황에 따라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지만 목적지까지 직접 내려주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티켓은 공항버스 터미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난카이 공항 급행 열차와 지하철 옵션이 약간 더 저렴할 수 있지만 하루카 급행 열차는 오사카 시내의 주요 역까지 직접적으로 더 빠르고 편리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비용, 편의성, 이동 시간 등을 고려하여 선호하는 교통 수단을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세요.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